Nov 10, 2016

161108 「韓流ザップ」 MYNAMEインスとサバンナ高橋茂雄のトーク

credits & source : hhrico @Twitter

 
■ 161108 「韓流ザップ」 MYNAMEインスとサバンナ高橋茂雄のトーク 
 
高橋: サニーちゃんってどんな子なの? 
 
インス: すごく優しくて、自分のことをちゃんと考えながら... はい。 
 
高橋: へえ~ 
 
インス: たくさんいろんなことを助けてもらって、いい公演になったと思いますね。だからあの... 
 
高橋: こんなことを別にゆってとはゆわへんけど 
 
インス: じゃあ、そしたらもう言わないでください。 
 
高橋: 一応聞いてくれや。一応聞くだけ聞いてくれや。 
 
インス: ああ、わかりました、はい。 
 
高橋: サニーちゃんに、日本でサバンナ高橋が少女時代をすごく応援していたよって、すごくいい人だったって、ゆってくれる? 
 
インス: あ、だから、東京では今回ミュージカル終わったんですけど、次、多分、大阪で来年やるかもしれないんですよ。 
 
高橋: おー! あ、そうなん? 
 
インス: その時も、ソニ、会ったら言いますね。 
 
高橋: いうてや。ほんで、あれやったら別にめし食いに行くくらいのことは... 
 


 
■ 161108 한류ZAP (MYNAME인수와 사반나 다카하시 시게오 토크) 
 
다카하시: 써니짱은 어떤 아이? 
 
인수: 너무 착하고, 저를 잘 생각해 주고... 네. 
 
다카하시: 헤에에~ 
 
인수: 여러가지 많이 도와 주고, 그 덕분에 좋은 공연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카하시: 꼭 이런 말을 전해달라고는 안 하는데... 
 
인수: 그럼 말하지 마세요. 
 
다카하시: 일단 들어봐야지. 일단 들어보긴 해줘야지. 
 
인수: 네, 알겠습니다. 
 
다카하시: 써니짱한테 일본에서 사반나 다카하시가 소녀시대를 많이 응원하고 있었다고, 정말 좋은 사람이었다고 말해 줄래? 
 
인수: 아 이번엔 도쿄에선 뮤지컬 끝났는데, 다음에 내년 오사카에서 할 수도 있거든요. 
 
다카하시: 어 그래? 
 
인수: 그때 써니를 만났다면 해드릴게요. 
 
다카하시: 말해야지. 근데 혹시 뭐하면 같이 밥 먹으러 갈 정도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