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2, 2014

141202 Instagram + Twitter

오랜만이야...갑자기 그날이 떠올랐어.. 우리 너무 즐거웠던 #써니의FM데이트 의 첫. 공개방송!! ㅋㅋ 다음에 또 하자. 그때 또 봐요♡ #여러분의일코는소중하니까자체필터링 #알고보니나셀카에고장난자 #줄이고보니셀고 #다른뜻은아님ㅋㅋㅋㅋ

久しぶりだね...ふとあの日が思い出されて.. とても楽しかった #ソニのFMデート の初. 公開放送!! ㅋㅋ またしよう。その時また会いましょう♡ #みなさんの一般人コスプレは大切だから自主フィルタリング #私セルカ故障したひとだった #縮めるとセル故 #他意はなしㅋㅋㅋㅋ

credits & source : svnnynight @Instagram
translation : jiji3104


잘나온 셀카도 올려주껩... ㅋㅋㅋㅋ 너무 너무 보고싶었어... 근데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고민이 돼서.. 근데 그냥 우리... 어둡고 무거운 얘긴하지 말자. 우리답게 서로 마음으로 이해하고 보듬어주고 넘어가자. 함께 웃자. 늘 그랬듯 변함없이 사랑해~ 소원. 내 생에 가장 감사한 사람들.. 나 계속 이 자리 지킬께. 가끔은 힘들어도.. 우리 소원만 보면서. 또 우리 멤버들만 의지하면서. 즐겁게 할께. 사랑해♡ 행복하자♡♡ #소녀시대더하기소원은하나 #우린하나

よく撮れたセルカもアップしてあげる... ㅋㅋㅋㅋ とっても会いたかった... でもなんて言えばいいのか悩んで.. でもただ私たちは... 暗く重い話はやめよう。私たちらしく互いに心で理解してかばいあって越えて行こう。一緒に笑おう。いつもそうだったように変わりなく愛してる~ソウォン。私の人生で一番感謝した人たち.. 私、この場所を守り続けるよ。たまにつらくても.. ソウォンだけを見ながら。メンバーだけを支えにしながら。楽しくやるからね。愛してる♡ 幸せになろう♡♡ #ソニョシデ足すソウォンは一 #私たちはひとつ

credits & source : svnnynight @Instagram
translation : jiji3104


すごく寒い~ 暖かくして出かけて!!!!! 風邪を引かずに。風邪にかかったの私にばれたら死んじゃうからね~!!!!!! #ソウォン

credits & source : Sunnyday515 @Twitter
translation : jiji3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