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16, 2012

뮤지컬 "페임"을 보러 가다 - 서울 여행기3

1월 30일(월) - 셋째날

이날은 결국 그냥 여기저기 어슬렁 거리면서 돌아다녔을 뿐이었다.

써니가 더빙에 도전한 영화 "코알라 키드"를 보고 싶었던데(일본에선 볼 수 없을 테니),  어느 극장에서 상영하고 있는지 잘 몰랐다.

우선 롯데시네마 가면 될까 해서 (구경하는 김에) 강남역 근처에 있는 롯데시네마에 가 보았지만, 여기서는 상영하고 있지 않았다.

그러면... 이라고 다음에 지하철 2호선을 타고 잠실 롯데월드에 가 보았다. 그러나 여기서도 상영하고 있지 않았다.

(혹시 인기가 전혀 없어서 이제 상영관이 하나도 없는거 아냐? 에이 설마~)


롯데월드

롯데백화점(잠실)


이제 전차로 많이 이동하기가 싫어지고 있었기 때문에, 별 목적도 없이 잠실역 부근을 그냥 산책했다(난 걷는 것은 싫지는 않다).

역시 어디로 가도 공원(같은 곳)이 가장 마음이 가라앉다.


석촌호수(동호)

석촌호수(서호)

석촌호수(서호)


삼성역에 돌아오고 코엑스를 천천히 구경. 큰 서점을 발견하고 여기서 한동안 시간을 때웠다.


코엑스앞

코엑스앞

코엑스앞 버스정류장 간판(이거 정말 가지고 돌아가고 싶었다)

야식


코엑스 지하 상가에 있는 식당에서 내가 좋아하는 떡만두국을 먹고, 야식으로 김밥을 사고 호텔로 돌아왔다.

내일은 뭐할까...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