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8, 2010

새로운 풍경

지난 토요일 오랫만에 신주쿠(新宿)에 있는 한국 요리 가게 '초대'에 다녀 왔습니다.

대학 시절의 후배에게 같이 가자고 권하는데 몸이 아파서 집에서 쉬고 싶다고... 빨리 건강해져요! 그런데 그 친구가 (아, 제 후배지만 저는 선배님이라 불릴 만한 인물이 아니니까요) 이런 문자를 보내 왔습니다. "소녀시대 좋네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친구가 소녀시대 팬이 되어서 저도 기쁩니다. 하지만 가만 있어라! 지난해 제가 그토록 추천했는데도... 저는 소녀시대의 MV나 영상에 일본어 자막을 적어서 DVD에 굽고, 그걸 친구들에게 나누어 준 것입니다. 그 때는 관심을 가져 주지 않았던 사람들이 이제 와서... 기쁘지만 제 고생은 도대체 무엇이었냐?

세이부신주쿠(西武新宿)역 앞에서 친구 T씨를 기다리면서 멍하니 건너편의 빌딩을 바라보고 있었으니... 앗 소녀시대다! 여러분, 토쿄의 풍경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후후후

















10월 20일에는 일본 세컨드 싱글 'Gee (일본어 버전)'이 발매됩니다. 어쩐 일인지 모르겠지만 인터넷에서는 벌써 들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 들을 때는 좋은 소리,좋은 환경에서 듣고 싶기 때문에 발매일까지 참을 것입니다 ^^ (최초의 만남은 한 번 뿐이니까요)





T씨와 합류해서 '초대'로 레츠 고고씽~! 주말의 신주쿠쇼쿠안도리(新宿職安通り)나, 신오쿠보(新大久保)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모입니다. 전에는 누님이나 어머님들이 너무 많았지만 요즘은 젊은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반년 전에는 소녀시대, 카라 등 여자 아이돌 그룹의 구즈는 거의 보이지 않았지만 지금은 어느 한류숍에도 많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단하구나~. 명동까지 갈 필요가 없네요 ^^;;;

'초대'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가게 안에 소녀시대와 카라의 포스터가! 어머나... 바로 최근까지 소녀시대나 카라를 몰랐던 누님이... 걸그룹 붐의 물결은 진짜로 진짜입니다 ^^





슬픈 변화도 있었습니다. '초대' 메뉴에서 만둣국, 떡국, 비지찌개 등이 사라졌습니다. 모두 제가 좋아하는 요리만... '너 밖에 주문하지 않으니까'라고요... 아이유... 아니 아이구...


시부야역(渋谷駅)
(C) T_aco 2010

No comments: